본문 바로가기

Travel/Australia: Sydney and Melbourne

호주17 - 걸어서 멜번하루

 

전차길에서 시작한 멜번

스타벅스 컵에 그려져있는, 멜번을 대표하는 건물 플린더스 스테이션
: 초록색 돔과 노란색 벽의 동화같은 건물색

꼭 한번 앉아보라는 멜번 시티의 노천카페
사실 이 사진보다 골목골목 훨씬 분위기 좋은데
사진사가 엉망이라.

 만화 포스터, 요 색감 좋다 ↑

전차남, 어디를 보시나요?

 RMIT 멜번공과대학교 
대학생같지 않은 외모의 대학생들이 가득한 거리.
건물 사이 가득한 유럽 분위기는 바닥의 작은 타일들 때문!

Old Merbourne gaol, 구멜번감옥
칼튼가든

놈놈놈의 포스터 찾으셨습니까! ( The Good, The Bad, The Weird ) 
멋지다. 정우성 그어느때보다 더! 

호주 출신 엄친아님이 추천해준 미사거리를 어찌저찌 어렵게 찾아갔다.’그래피티가 엄청 많아 들어서면 한눈에 딱 알아볼 수 있다는’설명이 무색하지 않았다

미사 첫회, 호주에 간 임수정이 이상한 나이트클럽에서 도망쳐 나왔을 때, 머리띠한 소간지가 따라나와 '너 한국인이냐'고 물어보던.도망치는 그녀의 손목을 잡고 이골목 저골목을 누비던 곳.

미사에 감명받은 교포들이 드라마를 기리기 위한 작품이라는데, 믿거나말거나 어쨌든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랄만한 선명한 그래피티가 인상적인 골목. 

 하루종일 오락가락하는 비로 거리는 젖어있고, 왠지 더 운치있는 거리가 되어버렸다. 핀트 날린 스냅샷도 A4한장은 써내려갈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9호주

 

 

 0

 

 

 

5

 

 

댓글5

  1. 신지선

    아- 사진 너무 좋아요 일로~~ 아 따뜻하고 넘 예쁘고 이야기 한가득 정말

    2010.07.14 18:26 답글쓰기 삭제
  2. 혜진

    ㅇㅇㅇ~ 사진이랑 글 다 너무 좋아!! 나 댓글은 첨 남기지만, 일로의 이 게시판 팬임 ㅎ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야기 남겨주세용~~

    2010.07.17 11:18 답글쓰기 삭제
  3. 김지은

    있지 저 전차남 나 홈스테이하던집 아들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8.03 18:56 답글쓰기 삭제
    • 윤일로

      ㅋㅋㅋ연예인 집에서 홈스테이했나요

      2010.08.03 21:20 삭제
  4. 김지은

    연예인아니고 풋볼선수!모델일도 가끔하나보더라고ㅎㅎㅎ동갑이었어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