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푸릇푸릇 제천 2

놀러와 리조트(혹은 호텔)조식을 이용할 때마다 한없는 뿌듯함을 느낀다. 아기 친화적 메뉴가 많기도 했지만 , 그래도 그렇지 이젠 세접시 이상은 힘든 부모보다 더 잘 먹는 거 같아.

아기는 테이블 중앙에 앉아서 눈웃음+먹보 콤보로 직원들과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온갖 관심과 귀여움을 받았다. 식당에 아기가 꽤 많았는데 달래고 보채고 정신없는 테이블과 다르게 여유 넘치는 식사를 아주 만족스럽게 했다. 8시 반에 들어가 10시 반쯤 나옴.

레스트리동 로비 한적하고 너무 좋다. 마묵라운지까지 묶어서 여기 제천 리솜에 조성된 공간 중 최고점수 드립니다.
여기가 바로 쀼의 세계에 나온 그 유명한 터널입니까아

유모차를 끌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포레스트 동을 따라 이어진 산책길을 나섰는데 언덕이 좀 가파르고 구불구불하기로소니 이렇게 아무도 없기? ㅎㅎㅎ 아침 산책은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매력포인트인데 여긴 다들 사우나 가느라 바쁜가 .. 지질학자가 되려나 싶은 아기는 나뭇잎과 돌수집에 여념이 없었고 우리는 한적한 벤치에 앉아 가져간 오이 스틱을 베어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행지에서도 배도라지는 놓칠 수 없지
엄근진 부녀

그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수영장!!!

이날을 위해 15년만에 새 수영복도 장만했다. 그 유명하다는 리솜 해브나인 스파가 어떤지 야외풀부터 풍덩. 아기에게도 허리춤밖에 안오는 딱 좋은 높이에서 놀았는데 대형 수영장에 와본적이 없고 집에서도 거의 욕조 없이 샤워만 시키는 목욕을 해와서 그런지 좀 불편해했다. 결국 다른 풀에는 발도 못 담궈보고 20분만에 후퇴.

실내에는 유수풀하고 미끄럼틀 같은 놀이 시설도 있었는데, 바가지 폭포가 너무 시끄럽고 폭포물이 세차게 떨어져서 아기가 무서워했다. 여기저기 헤메다가 결국 지하에 거의 동네 목욕탕 수준의 작은 탕 하나에 안착. (이름은 물에너지스파인가 뭐시기로 엄청났는데 ㅋㅋㅋ) 그래도 마지막엔 보행기 튜브 적응시켜서 유수풀 한번 돌았으니 만족!!

챙겨간 토끼목욕타월 요긴하게 썼다.
또 우리만 신난 것 같은 느낌 ㅋㅋㅋ
귀염뽀짝한 아기 접시

사악한 가격의 더그릴720에서 과감하게 소와 돼지 꿉꿉 했는데, 미나리가 젤 맛있었다는 슬픈 후기.

정신없이 먹고 노느라 아기 600일 기념 초와 케익 하나 챙기지 못한 제천의 둘째날 밤이었다.

728x90

'Travel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릇푸릇 제천 3  (0) 2023.03.18
푸릇푸릇 제천 1  (0) 2023.03.18
겨울왕국 평창 알펜시아 3  (1) 2023.01.18
겨울왕국 평창 알펜시아 2  (1) 2023.01.14
겨울왕국 평창 알펜시아 1  (1) 2022.12.26